애플 에어태그(AirTag) 가격 기능 활용법 최저가
Apple 제품 중 한국에서 유일하게 사용하지 못한 액세서리 중 하나가 바로 에어태그 제품이다.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애플 기기의 나의찾기가 비활성화되어 있어서 한국에서는 에어태그를 사용할 수가 없었다.
하지만, 2025년 봄에 한국에서도 FindMy(나의찾기)가 도입되는걸로 확정 공지가 뜨면서 내년부터는 아이태그를 국내에서도 분실 방지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목차
1. 애플 에어태그란?
Apple AirTag는 분실한 물건을 찾는 가장 손쉬운 방법이라는 카피로 애플에서 나온 위치추적기라고 볼 수 있다.
가방이나 소지품, 클러치백, 파우치 등에 넣어두면 잃어버렸을 때 위치를 파악할 수 있어 열쇠나 가방 등 달아두고 분실의 우려를 확실하게 줄여줄 수 있다.
2. 에어태그 활용 방법 – 내 물건 찾기
애플 에어태그를 만약 자동차키에 걸어둔다면 아침 출근길 차키를 찾느라 어디에 두었는지 여기 저기 찾은 적이 한 번이라도 있다면 자동차키에 에어태그를 걸어두고 스마트폰으로 AirTag에 내장된 스피커를 울려서 사운드로 차키를 손쉽게 찾을 수 있다.
또는 스마트폰으로 “시리야! 내 자동차키 찾아줘!”라고 말해서 말로도 찾을 수 있다.
3. 에어태그 활용 방법 – 정밀 탐색 기능
최신 아이폰 모델로는 ‘정밀 탐색’ 기능을 통해서 근처에 있는 에어태그의 거리와 방향까지도 확인할 수 있다.
4. 애플 에어태그(AirTag) 주요 특징
국내에서는 현재까지 나의찾기 위치 기능이 비활성되어 있어 애플의 제품 중 에어태그는 무용지물이었다. 하지만 내년 봄 위치찾기가 도입되면 에어태그의 아래 주요 특징들로 인해서 활용성이 높아질 것으로 보여진다.
내년 봄 애플 나의찾기 도입 전에 오픈마켓이나 쇼핑몰 등에서 최저가로 나오는 에어태그가 있다면 자동차키용, 클러치백용, 가방용 3개 정도로 최저가 나오는지 체크하면서 구매를 준비해야 겠다
- 잃어버린 경우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당신의 Apple 기기와 마찬가지로 각종 물건을 ‘나의 찾기’ 앱에 등록
- 탭 한번으로 AirT ag를 당신의 iPhone 또는 IPad에 즉시연결
- 내장 스피커로 소리를 울리거나 Siri의 도움을 받아 AirTag가 달린 물건 찾
- 초광대역 기술로 당신을 근처에 있는 AirTag까지 안내하는 ‘정밀 탐색’ 기능(일부 iPhone 모델에서 지원)’
- 위치 데이터 및 기록은 AirTag에 절대로 저장되지 않음
- 위치 데이터 및 기록은 AirTag에 절대로 저장되지 않음
- 1년 이상 지속되는 교체형 배터리2
- IP67 등급 생활 방수 및 방진 기능)
- 다채로운 색상의 액세서리로 자신만의 AirTag만들기
5. 에어태그 가격 및 최저가
애플 에어태그가 출시 이후 국내에서는 사용할 수 없어 판매가 거의 일어나지 않았지만 내년 봄 나의찾기가 활성화되기 때문에 그전에 쇼핑몰에서 최저가로 나오거나 쿠폰, 할인 정책이 있을 때 최저가로 구입해두면 좋다.
https://link.coupang.com/a/bQPd8v
#애플에어태그기능
#애플에어태그가격 #애플에어태그특징 #애플위치찾기 #애플나의찾기오픈 #애플나의찾기활성화 #한국나의찾기 #애플나의찾기한국오픈일
“작성된 글에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 수익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